롯데마트와 삼성 플레오맥스의 공동기획 Blue Ray 무선마우스 리뷰(MTC-100)
2015년까지의 글/Smart review

롯데마트와 삼성 플레오맥스의 공동기획 Blue Ray 무선마우스 리뷰(MTC-100)



며칠전에 산거지만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롯데마트와  삼성 플레오맥스가 공동기획해 만든 마우스 특가전 2탄입니다.

제가 롯데마트에서 온 전단지를 보다가 삼성 플레오맥스의 무선마우스 특가전을 한다길래 보러 가보았습니다.

공동기획으로 13000원에 팔더군요.

마침 유선마우스가 불편했던터라..ㅎㅎ

참을수 없이 질러버렸네요..^^

먼저 마우스의 스펙부터 알려드립니다.

MTC-100

2.4GHz Wireless optical mouse


모델명 MTC-100

 

 

감응방식           옵티컬(광학)

버튼수              2Button / 1Wheel

유/무선            무선

인터페이스        USB

감도                 1600dpi

지원운영체제     Windows 7/ 98/ SE/ ME/ 2000/ NT/ XP/ VISTA/ MAC OS 9.0 or Above

제품 무게          61.6g

제품 크기          103(W)×60(L)×31.28(H)mm



아래는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기본적인 모양은 이런 형태를 하고있구요.

밑면은 이런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측면은 휴대용을 고려해서 그런지 가벼움을 위해 저렇게 뚫려있습니다.





컴퓨터에 꼽는 동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나노 수신기인데요.
2.4GHz 주파수의 무선 리시버를 통해 마우스의 송수신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컴퓨터에 꼽아도 별로 튀어나와있지않아 걸리적거리는게 없습니다.



마우스의 설명서는 매우 간단합니다.

마치 애플사의 제품을 보는것같이 말이죠.

이게 끝입니다.ㅎㅎ




구성품은 이게 다입니다.
아!
건전지가 빠졌군요.^^
건전지는 이미 넣은 상태라...;;
건전지는 에너자이저 1.5V AAA사이즈를 주더군요.
건전지를 하나밖에 넣지 않아 무게가 조금 가벼운 편입니다.

기존의 광마우스나 레이져마우스는 일부 특정한 재질에서만 원활히 작동되는 문제가 있어 마우스패드가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무선 마우스는 기존의 레이져 빔보다 인식범위가 넓은 기술이 적용되어 유리, 카펫, 대리석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도 1600dpi의 정밀 고간도 기술이 채택되어 빠르고 정확한 포인팅이 가능합니다.
자동 수신페어링기능이 있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않아도 나노 수신기를 꼽은 뒤,
마우스의 전원을 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위 사진에서 가운데의 파란 빔이 보이네요.
이게 바로 블루레이 기술인가봅니다.

아래는 삼성 플레오맥스에서 나온 마우스 설명입니다.


처음으로 써본 무선 마우스인데 매우 좋군요.^^
처음에 사용할땐 마우스 커서가 너무 빨리 움직여서 조절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따로 소프트웨어가 없어 조절하는데에 애먹었습니다.ㅋㅋㅋ
결국 제어판에서 조절을 했습니다.ㅎㅎ

처음쓴 리뷰인데 어떻나요?
이상해도 이해해주세요^^

이상 닝팝의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