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14

    가성비 좋은 타무즈 루마카 게이밍 플런저 키보드 K90 (1. 개봉기)

    이번편은 개봉기 입니다.사용기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가성비 좋은 타무즈 루마카 게이밍 플런저 키보드 K90 (2. 사용기)http://ningpop.tistory.com/71 이번에 다나와 체험단에서 키보드 체험단을 많이 하길래 응모해보았습니다.Tammuz(타무즈) 루마카 게이밍 플런저 키보드 K90 인데요,멤브레인 키보드와 기계식 키보드는 많이 써보았어도,플런저키보드는 저번에 피시방에서 한번 써본 것 빼고는 처음입니다. 여기서 잠깐, 플런저키보드란? 이거 그냥 멤브레인 키보드랑 별거 다를거없습니다.기계식 키보드는 키 하나하나에 기계적인 스위치가 장착되어있어 키감이 멤브레인키보드보다 좋습니다.소음도 조금 나구요. 게다가 비쌉니다.멤브레인키보드는 기계적인 스위치를 사용하지 않고 고무로 된 스..

    안전성 좋은 마이크론 Crucrial(크루셜) M550 SSD 512GB (2. 사용기)

    이번 편은 사용기입니다.개봉기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안전성 좋은 마이크론 Crucrial(크루셜) M550 SSD 512GB (1. 개봉기)http://ningpop.tistory.com/64 이번에는 사용기인 만큼, 제 노트북에 설치하여 윈도우까지 깔아보고 속도측정해본 것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일단 앞서서 제 노트북은 저장공간이 하나뿐이라 ssd 설치를 위해선 하드디스크를 빼고 그자리에 ssd를 설치해야 한다고 노트북 리뷰에서 언급했었습니다. 자 이제 ssd를 장착해보도록 하죠. 노트북 하판을 열어야 하니 노트북을 뒤집습니다.그리고 사진속의 빨간동그라미쳐진 부분의 나사를 풀어줍니다.전부 12개의 나사군요. 이렇게 나사들을 풀어줍니다.사진속의 드라이버는 제가 리뷰했던 제품인데요,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