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체험단] TELEWIDE 아이폰5/5S ANY SHOCK 케이스 (2. 사용기)[스마트 체험단] TELEWIDE 아이폰5/5S ANY SHOCK 케이스 (2. 사용기)

Posted at 2014.02.07 03:58 | Posted in Smart review

[스마트 체험단] TELEWIDE 아이폰5/5S ANY SHOCK 케이스 (2. 사용기)



이번편은 사용기입니다.ㅎ

[스마트 체험단] TELEWIDE 아이폰5/5S ANY SHOCK 케이스 (1. 개봉기)

게시글을 보시려면 아래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ningpop.tistory.com/49



거의 2주일 가량 사용한듯 싶습니다.

떨어뜨릴일이 별로 없던 터라 케이스 자체가 아직 많이 깨끗해요ㅎㅋㅋ


케이스는 이렇게 위에서부터 끼우니 편하더군요ㅎ




이게 다 장착된 모습입니다.ㅎ




개봉기에서 정말 많은 점수를 줬던 볼륨레버부분!

참 지금생각해도 편합니다.ㅎㅎㅋㅋ




이렇게 장착된 케이스!

흰색이라 잘어울려요ㅎ




카메라부분인데요, 이...거 너무 많이 뚫려있는거 아닌가요...?ㄷㄷㅋㅋ




하단부인 스피커 홀, 충전단자, 이어폰 홀입니다.

충전기와 이어폰이 모두 다 잘 탈착됩니다.




정말 튼튼해 보여요!

근데 쓰다보니 단점이 있었습니다.

재질이 조금 안좋았는지, 홀드버튼누를때와 볼륨버튼 누를때가 정말 뻑뻑했습니다....ㄷㄷ

진짜 안눌려서 꾹 눌러야 겨우 되더군요....

뭐 계속 쓰다보니 많이 익숙해지고, 이제는 좀 잘 눌리지만요...

튼튼하다는 신뢰감까지는 좋았으나 버튼을 누르는 부분에 있어서는 좀 아쉬웠습니다.

좀더 버튼부분에는 신경써서 누르는 감도를 좋게하였으면 더 좋은 평가를 받을수 있었을것이라 생각해봅니다.


개인적으로 목걸이를 잘 안쓰는 터라 케이스 구멍을 많이 활용해보지는 못하였으나 활용도가 매우 컸을거라 예상됩니다.

그리고 거치대로 사용해보기 위해 이쑤시개나 성냥을 찾아봤으나.... 집에 없어요ㅜㅜㅜ

아무리 찾아봐도 없길래 다른곳에서 해보았으나 사진을 못찍었네요...ㅠ

아무튼 꽤 괜찮았습니다.





TELEWIDE 아이폰5/5S ANY SHOCK 케이스 장단점


장점

1. 케이스 자체 포장마감이 좋음.
2. 포장뒷면에 여러가지 활용용도를 이해하기 쉽게 그림으로 알려주고 있음.
3. Air Cushion 을 이용한 충격완화 원리를 이용한 참신한 아이디어.
4. 케이스를 사용할때 생기는 진동레버의 조작불편함을 없앤 새로운 발상.
5. Air Cushion의 다양한 활용도.
6. 케이스의 첫인상이 주는 튼튼함과 안전함의 신뢰성.
7. 꽤 좋은 그립감.

단점
1. 케이스 재질로 인한 전원버튼과 볼륨버튼의 조작불편함. (이게 단점으로써 크게 작용.)


이정도가 있겠군요...ㅎ

버튼들의 조작불편함을 제외하고는 단점을 거의 찾아볼수 없었던 훌륭한 제품이었습니다.

이렇게 리뷰를 마칩니다.

읽어주신 독자 및 네티즌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리뷰는 스마트체험단에 선정되어
약 2주일간 직접 사용후 공정하게 평가된 후기입니다.            by. 닝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